맛집 2017. 8. 7. 18:00

신월성 맛집-치킨 전문

*이춘봉인생치킨*

 

 

요즘 대구에서 핫하다는 치킨 집인데요 ㅋㅋ

 

위치는 대구 달서구 월성동입니다!

 

월성동이 완전 번화가로 자리 매김하여서

 

신월성이라고도 많이 불리고 있어요! ㅎㅎ

 

이춘봉인생치킨 외에도 많은 맛집이 있는데

 

기회가 된다면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토요일 저녁 시간 때 맞춰 방문했는데요

 

진짜 사람 많아요 ㅋㅋㅋ 웨이팅 하기 싫으시면 일찍 가세요!

 

그리고 가게도 그리 큰편이 아니니 참고 하시구요 ^^

 

 

 

 

치킨 외에도 오뎅탕, 고니알탕 등 탕류가 같이 판매되며

 

모든 메뉴 순살, 뼈닭 가격은 동일 하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이춘봉인생모둠으로 주문해보았어요

 

모둠을 주문하시게 되면 치킨을 선태하실 수 있는데

 

이춘봉 참숯바베큐가 제일 인기가 좋다고 해서 초이스 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더라구요!

 

4명에서 술안주로 시켰는데 솔직히 양은 조금 부족하더라고요

 

제가 볼때 2~3명에서 드시기에 딱 좋을거 같아요!ㅎㅎ

 

 

 

 

참숯바베큐 답게 향도 좋았고요 ㅋㅋㅋ

 

지코바 숯불 바베큐 맛하고 굉장히 많이 흡사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맛이 매콤하니 참고하세요!

 

깻잎에 치킨을 넣고 쌈싸 먹는게 인기라고 해서 한컷..ㅋㅋ





 

 

치킨집에서 무슨 초밥을 주냐 생각했는데 ㅋㅋㅋ

 

치킨이에요 치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

 

 

 

 

마지막 바삭한 후라이드 날개까지! ㅋㅋㅋㅋ

 

신월성 맛집 고민 되신다면 이춘봉인생치킨 추천해드릴게요!

 

한끼 식사, 술 안주로 빠지지 않는 맛 좋은 곳이에요 ^^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