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08.02 18:00

포항 맛집-회&해산물 전문

*신선도 횟집*

 

 

회와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포항 맛집 신선도 횟집입니다! ㅎㅎ

 

위치는 칠포해수욕장에서 해변도로를 따라

 

차량으로 10여분 이동하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평일에 방문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군요..

 

야외테이블에서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어느정도 웨이팅을 감안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다양한 회와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구요

 

특히 물회도 많이 찾는 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

 

 

 

 

신선도 횟집이 유명한 이유가 바로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 바로 옆에서 경치를 보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점인데요

 

이 때문에 음식 맛도 훨씬 더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기본찬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사진찍기가 좋았어요 ㅋㅋ

 

날이 조금 흐려서 아쉽긴 했지만요..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회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모듬회 小 이고 가격은 40,000원입니다!

 

광어와 우럭이 나오는데 광어만 주문했어요 ㅋㅋ

 

쫄깃쫄깃하고 신선해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小 이지만 양도 많고 둘이서 먹기에 부족함 없는 양입니다!

 

 





 

 

공깃밥을 주문하니 매운탕까지 같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맛도 좋고 칼칼하구요 ㅋㅋ 무엇보다도 차가운 바닷 바람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줘서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칠포쪽으로 들리신다면 칠포맛집으로

 

신선도 횟집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려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진리 432-7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건승짱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