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7. 31. 18:30

성서 맛집-근생고기 전문

*제주미듬도야지*

 

 

 대구 성서에 위치한 근생고기 전문점

 

제주미듬도야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성서 모다아울렛 골목 안쪽에 있구요

 

근생고기라 특별한 부위가 아니라

 

스테이크용 목살과 제주 오겹살 구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

 

 

 

 

 





 

 

근생고기 외에도 소갈비살과 찌개류, 식사류도 있어요

 

저는 메인 메뉴인 근생고기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주문을 하면 이렇게 연탄불을 넣어줍니다!

 

위에 멜젓소스를 얹어주는데,

 

고기는 초벌을 해서 나오니 대기하는 동안 맛있게 쫄여집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쌈싸먹기 좋은 구성인데 요즘 상추값이 비싸서 빠진건 함정..

 

특이한 점으로는 김을 주시더라구요 ㅋㅋ

 

첨에는 뭐지? 이랬는데 쌈 싸먹을때 한장씩 올려서 먹으니

 

기가 막히더라구요! ㅎㅎ 꼭 한장씩 올려서 싸드세요 강추!!

 

 





 

 

시간이 조금 지나 주문한 근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초벌되어서 나왔기 때문에

 

오랜시간 굽지 않아도 금방 맛볼 수 있어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쌈싸먹을 때 김을 한장씩 올려서 먹으니

 

감칠맛도 나고 좋더라구요 ㅋㅋ

 

제주 돼지를 대구에서 값싸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제주미듬도야지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