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8. 4. 18:00

진천 맛집 - 화로구이 전문

*한끼야끼*

 

 

한끼야끼는 대구뿐만이 아니라 부산, 서울에서도

 

체인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ㅋㅋ

 

제가 방문한 곳은 진천동 진천 맛타운에 위치한 맛집이구요

 

한끼야끼를 한번도 가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진천 맛타운에는 한끼야끼 외에 수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대부분 가게가 조금 협소한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얼마 지나지 않아

 

기본 찬들이 나오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찌개에 국수가 들어가 있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남자 셋이 가서 다양하게 주문해보았어요 ㅋㅋ

 

차례대로 한끼야끼 세트와, 청양야끼 세트, 새우야끼 세트예요

 

 

 

 

직접 입맛에 따라 화로 얹어서 충분히 익혀드시면 됩니다!

 

판은 갈아주기 때문에 그때그때 맞춰 요청하시면 되요 ㅎㅎ

 

 

 

 

잘 익혀진 고기를 초밥 위에 올려서 드시면 맛있어요 ㅋㅋ

 

밥하고 같이 드셔도 되고 따로 드셔도 되고요!

 

고기는 언제나 옳고 맛있으니 따로 말씀 안드릴게요 ^^

 

 





 

 

솔직히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나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굉장히 괜찮았고 양도 부족하지 않았던거 같애요!

 

한끼 식사, 술 안주 모두도 좋을거 같네요 ㅋㅋ

 

한끼야끼를 한번도 방문해보시지 않았으면 추천!! 합니다 ^^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