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017. 8. 7. 18:00

팔공산 맛집-일본 라면 전문

*마츠에 라멘*

 

 

언제부터인가 일본 라면을 엄청 먹고 싶다는 생각이 커져서

 

대구 일본 라면 폭풍 검색을 한 후 팔공산쪽에

 

마츠에 라면이라는 일본 라면 전문점이 있는걸 발견했어요!

 

거리가 꽤 되었지만.. 망설임 없이 ㅋㅋㅋㅋ 출발 했어요

 

 

 

 

주말에 엄청 더웠는데 ㅋㅋ 사진은 엄청 이쁘게 잘 나왔네요

 

가게 외부 모습이에요! ㅎㅎ 주차 공간도 넉넉해요 ^^





 

 

메뉴는 차슈다마고 라멘, 차슈 라멘, 규동 小

 

이렇게 주문했어요! 나가사키 짬뽕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기회 되면 한번 먹어 보려구요^^

 

 

 

 

마츠에 라면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므로

 

대기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어요.. 저 또한 오래 기다렸구요

 

대기 하는 동안 토스트와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오랜 기다림끝에..ㅋㅋㅋ 라면이 나왔네요 드디어..

 

육수를 간장을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끝 맛이

 

조금 씁쓸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어요! ㅋㅋ

 

면도 엄청 탱글탱글하고 식감이 좋아요 ㅋㅋㅋ

 

 

 

 

 

 

 

이건 차슈다마고 라멘이에요! ㅎㅎ

 

차슈라멘에 추가적으로 계란이 토핑 되었다고 보시면 되구요

 

맛은 똑같으니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하셔서 고르시면 되요





 

 

사이드 메뉴로 먹기 좋다 해서 주문한 규동 小 에요! ㅎㅎ

 

굴소스 맛이 나고 안에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도 좋았으며 만두보다 규동을 선택하기를 잘 한거 같아요!

 

 

 

날도 덥고 오랜 시간을 투자해서 다녀 왔지만

 

결코 후회 없는 선택 이었어요 ㅋㅋㅋ

 

팔공산에 위치한 대구 일본 라면 맛집으로

 

마츠에 라면 추천해드립니다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라볶이* 만들기  (0) 2017.01.15
초간단 *맛다시 참치비빔밥* 만들기  (0) 2017.01.15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