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17. 2. 12. 11:45

*장제원 의원* 子 성매매 의혹에 바른정당 대변인직 사퇴


지난 10일 엠넷에서 방영된 고등래퍼에 국회의원 장제원의 아들인 장용준군이 나와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랩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지만 그 뒤에는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결국 장제원 의원은 바른정당 대변인 자리에서 사퇴한다는 뜻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향후 부산시당위원장직에서도 물러날 것을 내비추기도 하였습니다.



장제원 의원은 지난 청문회에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습니다. 청문회 당시 삼성 측으로부터 증거를 확보하는데 큰 공을 세우기도 하였으며 화려한 언변과 화끈한 발언으로 주목받게 됩니다. 이 때문에 방송 출연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장용준은 자신을 알리기위해서 고등래퍼에 참가자로 나오게 됩니다. 방송 당시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생으로 소개되며 시작부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 뿐만아니라 청문회 스타로 거듭난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라는 배경이 더해지며 온라인 상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게 됩니다. 특히 심사위원 스윙스로부터 "지금까지 한 사람 가운데 제일 잘했다"는 극찬을 하며 "혹시 회사 있냐"라며 즉석 캐스팅 제의까지 받게 됩니다. 예선전 전체 순위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장용준에 대한 관심은 방송 종료 이후 약 한 시간 만에 싸늘하게 식고야 맙니다. 장용준은 과거 SNS를 통해서 조건만남을 시도한 정황이 포착됐다는 글이 급속도로 퍼져나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용준이 과거 온라인 음악 공유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에 음악을 공개할 때 사용한 계정과 똑같은 아이디의 트위터 계정에 조건만남을 시도하는 내용의 글이 공개 되었습니다. 해당 계정의 팔로잉 목록에도 조건만남용 계정이 다수 포함됐다는 의혹이 제기되고야 맙니다. 실제로 성매매를 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고등학생의 신분으로 올린 글의 내용으로는 적절치 않다는 얘기가 종일 인터넷을 가득 채우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장용준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과거 장용준과 주고받은 페이스북 메시지 내용이라며 사진 1장을 공개하게 되는데 메시지 내용에는 장용준이 욕설을 섞어가며 자신의 모친을 비난하는 내용이 담겨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장용준이 미성년자의 신분으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셨다는 익명의 제보도 쏟아지면서 파문이 일파만파로 커지게 됩니다현재 장용준은 이같은 논란에 대해 어떠한 해명도 내놓지 않았고 결국 불씨는 아버지 장제원 의원에게 튀었고 11일 장제원 의원은 "외아들이라 더 잘키우고 싶었다. 돌이 켜보니 내가 용준이를 많이 아프게 한 것 같다. 용준이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이해하지 못했다. 정말 죄송하고 용준이가 아픔을 딛고 성숙할 수 있도록 아버지로서 노력하고 지도하겠다"라고 밝혔으나 12일 SNS에 새로운 글을 올리면서 바른정당 대변인 직을 내려놓게 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