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7. 7. 20. 12:00

제주 서귀포시 가볼만한 곳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이동하면서 한번쯤 들릴 만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바로 오설록 티 뮤지엄이라는 곳인데 푸른 녹차밭을 감상 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녹차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관광지와 다르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눈과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사진 보시면서 설명 간단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으니 참고해주시고 주차장과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건물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건물 외부 사진과 내부 모습 계속 이어서 보시겠습니다.

 

 

 

 

 

 

녹차와 관련 된 여러 안내문과 아기자기하게 구성 된 인테리어들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감상을 끝마치고 오시게 되면 다양한 차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까페가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끔 맛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까페를 지나 외부로 나오시게 되면 이니스프리 매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오설록 티 뮤지엄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푸른 녹차밭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 보다 직접 눈으로 보시면 확실히 느낌이 다르실 겁니다. 또한 포토존 답게 많은 사람들이 사진 속에 추억을 남기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모습을 끝으로 오설록 티 뮤지엄과 관련 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