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1. 16. 08:51

대구 맛집-찜 전문

*미락정*


지금 소개해드릴 맛집은 해물요리 전문점입니다. 평소 해산물보다는 고기를 좋아하는 입맛이지만 고기만큼이나 맛있는 메뉴인 해물찜 요리 입니다. 이곳은 대구 월배역 부근에 있는 곳이며 자세한 장소는 하단에 기재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지나가면서 몇번 보기는 했는데 가게에는 보리밥 뷔페가게와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 탓에 방문이 아닌 배달 방법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선택한 음식은 가오리찜입니다. 개인적으로 아구보다는 가오리의 부드러운 식감이 마음에 들어서 메뉴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찜 외에도 탕요리도 있으며 하단에 메뉴 사진 첨부 해두었으니 입맛에 따라 원하시는 음식으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밀폐용기에 잘 담겨져 배달 온 모습입니다. 다른 음식집보다 상당히 빠른 시간에 음식이 도착하는편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보시는건 가오리찜 中이며 가격은 18,000원입니다. 한눈에 보시기에도 넉넉하고 푸짐한 양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콩나물에 가려져 있지만 밑에는 가오리 뿐만 아니라 미나리, 미더덕 등 다른 식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로 中 이상 주문하시면 전 이나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끔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서비스로 주는 전의 맛이 괜찮아서 이번에도 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로로 준다해서 절대 미흡하지 않으며 밀가루 반죽도 두껍지도 않고 내용물인 부추도 알차게 잘 들어가 있어서 식감 또한 좋은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해먹는 부추전 그 맛 그대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주문한 가오리찜과 전을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뒤에 가려진 자그마한 통에 담긴게 고추냉이인데 간장을 넣으셔서 찜이나 전을 같이 찍어 드시면 맛이 더 좋습니다. 동네 음식점 치고 음식 맛이 상당히 괜찮고 깔끔해서 한번 맛보시면 또 찾게 될 맛입니다. 한번쯤 식사 메뉴로 고민 하실 때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조금 지저분하지만 그릇에 옮겨담은 모습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가오리도 큼직하고 맛 보시면 생선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좋습니다. 아삭한 콩나물과 같이 드시면 아마 만족하실겁니다. 양념농도 또한 걸쭉해서 밥에 살짝 비벼드시기에도 좋습니다.



추운 날씨에 뜨끈뜨끈한 국물 음식도 좋지만 한번씩 색다르게 즐기기에 딱인 메뉴라 생각 합니다. 평소 배달음식으로 치킨이나 피자, 중화요리 또는 찜닭 등 한정된 메뉴를 많이 시켜먹는 편이지만 앞으로 종종 이용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좋은 음식이며 생선살도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서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을거 같은 메뉴를 오늘 소개해드렸습니다. 가게 위치 안내해드리고 다음에 또 좋은 배달 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