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07.26 18:30

다낭 맛집-스테이크 전문

*바빌론스테이크*

 

 

다낭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꼭!!

 

보셨으면 하는 포스팅입니다

 

익히 다낭 맛집으로 잘 알려진 바빌론스테이크인데요

 

미리 말씀 드리지만 웬만한 메뉴를 다 먹어봤습니다 ㅋㅋ

 

사진 보시면서 참고하시고 정말 맛있으니 후회 없으실겁니다!!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2시간의 시차가 있는데요

 

식사시간을 맞춰서 가시게 된다면....

 

아마 오랜 시간 웨이팅을 생각하셔야 될겁니다

 

저 또한 그랬구요..ㅋㅋㅋ

 

참고로 제가 간곳은 1호점인데

 

2호점은 1호점보다 많이 조용하다고 하니 꼭 참고하셔요^^

 





 

 

 

 

 

가게는 총3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제가 갔을 때에는 3층은 따로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보시는 2층은 대부분 단체손님을 위한 자리였어요

 

 

 

 

기본 메뉴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감자튀김이 저희나라에서 먹는 맛 하고는 조금 달라요

 

밑간을 안해서 씹다보면 감자깡 느낌이 나는 맛이에요 ㅎㅎ

 

옆에 보이시는 맥주는 다낭에서 많이 즐겨 먹는 타이거입니다!

 

 

 

 

 

 

 

 

 

 

 

 

 

 

 

 

 

 

 

주문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직원이 직접 구워주기도 하구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직접 익혀 먹을 수 있게끔

 

손질한 고기를 올려주기도 해요

 





 

 

이전에 원나잇푸드트립 다낭편에서 밥에 비벼 먹어

 

더 유명해진 메뉴인 모닝글로리 입니다!

 

식감도 부드럽고 밥하고 비벼먹으면 정말.. 끝장납니다^^

 

꼭 드세요!!! 꼭!!!!!!!

 

 

 

 

위에 보시는 메뉴는 베이컨말이 새우구이 입니다

 

식감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므로 추천해드릴게요!

 

 

 

 

이거는 약간 팔보채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전혀 거리낌 없고 밥하고도 딱 잘 맞는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이것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이것도 사이드 메뉴로 괜찮은 맛입니다!

 

관자에 베이컨을 말아서 구워 주는데

 

솔직히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ㅎ

 

 

 

 

끝으로 해산물볶음밥인데 재료를 잘 다져서 식감도 좋고

 

다른 사이드 메뉴와 잘 어우러집니다 ㅎㅎ

 

모든 메뉴가 알차고 맛있습니다 정말로요..

 

꼭 가보셔야 될 다낭 맛집!!!!! 후회 없으실겁니다!! ㅎㅎ

 

이상으로 바빌론스테이크와 관련 된 포스팅을 마칠게요^^

 


posted by 건승짱
여행 2017.07.26 18:00

제주 서귀포시 가볼만한 곳

*이중섭 미술관 & 이중섭 거리*

 

 

계속해서 서귀포의 관광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곳은 천지연폭포에서는 차량으로

 

10분가량 이동하시면 도착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따로 입장료도 없고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ㅎㅎ

 

 

 

 

 

 

 

 

 

 

 

 

 

미술관 관람시간은 매일 09:00 ~ 18:00!!

 

시간 잘 맞춰서 방문 하셔야 될거 같아요..

 

저는 아쉽게도 관람을 하진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볼거리는 확실히 있습니다!





 

 

 

 

 

 

 

 

 

 

 

 

 

 

 

 

 





이중섭 미술관을 포함하여서 이중섭 공원이라고 칭하네요

 

위에 보시는 곳은 이중섭이 서귀포 생활 당시 머문 곳이며

 

현재 사람이 거주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중섭 공원을 벗어나게 되면 바로 이중섭 거리가 나옵니다!

 

사진으로 계속 보실게요 ㅎㅎ

 

 

 

 

 

 

 

 

 

 

 

 

화가 이중섭의 거리인 만큼

 

예술적인 모습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거리 옆으로 다양한 공방도 있는데

 

실내 인테리어나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532-1 | 이중섭미술관&이중섭거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건승짱
여행 2017.07.26 12:00

제주 서귀포시 가볼만한 곳

*천지연 폭포*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천지연 폭포라는 곳입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한림공원과 마찬가지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 하는 곳인데요

 

비교적 저렴한 입장료로 즐길 수 있으므로 강추해드립니다!!

 

사진 보시면서 설명 드릴게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많이 저렴한 가격에 관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른 2,000원, 어린이 1,000원이며 단체 10인 이상일 시 1,600원, 6,00원 이네요

 

 

 

 

안내판을 지나서 입구로 들어서시면 됩니다!





 

 

 

 

 

 

 

 

 

연못 다리를 지나는 중 오리를 만나 한컷 찍어 봤습니다 ㅋㅋ

 

줄지어서 헤엄치는 모습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햇살에 비친 연못과 주변 모습이 정말 아름답죠?

 

실제로 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장관입니다.





 

 

 

 

 

 

 

 

 

여러 돌하르방과 이쁜 돌담도 이렇게 감상하실 수 있을꺼에요

 

포토존으로도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안내판을 지나시게 되면

 

.

.

.

.

.

.

.

 

드디어 천지연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봐도 아름답네요..ㅋㅋㅋㅋ

 

햇살이 물에 비쳐 무지개를 만들어 내는 모습입니다

 

제주 여행 가서 날씨 때문에 고생한다는 사람들도 많다던데

 

저는 운이 좋았는지 이쁜 모습을 많이 보고 오게 되었네요 ㅎㅎ

 

천지연 폭포 주변으로 해서 또 많은 볼거리도 있는데요

 

이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2565 | 천지연폭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건승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