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7. 7. 18. 18:30

제주 제주시 가볼만한 곳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을 지나 차량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제주시 한림의 명물 한림공원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주변의 또다른 관광명소인 협재해수욕장과는 달리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 면적이 상당히 넓으므로 어느 정도 관광시간을 감안하셔서 일정을 짜두시는 것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내부에 진입하기 전에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지불 하시고 가셔야 되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할인 방법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보다 저렴하게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입구를 들어서서 걷게 되시면 보시다시피 보다 이색적인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사진 보시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구역별로 다양한 테마를 조성해서 여러 볼거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서 천연기념물 제236호인 제주한림 용암동굴지대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용암동굴지대 코스를 끝나고 나오게 되면 매점과 민속촌 마을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계속해서 보실 사진들은 한림공원 내부에 서식하는 각종 조류들 입니다. 엄청나게 큰 소리로 울부짖길래 신기해서 사진 속에 담아봤습니다. 이어서 타조와 공작새 등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모습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사진들을 담아왔지만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 보시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거 같아서 추리고 추려서 올렸지만 이렇게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번쯤은 정말 권해드리고 싶은 관광지이며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가더라도 만족하실 수 있을 겁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