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7. 18. 11:00

협재해수욕장 맛집-조림&뚝배기 전문 *독개물항*

 

국내외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주도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저마다 부푼 기대감을 안고 발걸음을 옮기게 되는데 이번에 제가 직접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다녀오며 가볼만한 관광지와 맛집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신껏 적는 내용이며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저는 제주국제공항을 기준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도는 일정을 잡았습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서쪽으로 해변도로를 타고 내려오시게 되면 협재해수욕장이라는 풍경이 좋은 곳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다른 관광지와 달리 많이 가까워서 많은 이들이 제일 먼저 협재해수욕장을 첫걸음으로 잡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곳은 가는 길목에 위치한 독개물항이라는 곳입니다.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내려가시는 우측에 보시면 커다란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주차공간도 여유있게 있으며 가게 내부도 생각보다 넓은 편입니다. 맛집이니 만큼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들도 가게 내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과 기본찬으로 나온 사진들입니다. 이곳은 조림과 뚝배기 전문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른 시간이라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칼칼하고 깔끔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우선 해물뚝배기를 주문하였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해산물도 넉넉하고 알찬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맛도 깔끔하고 한끼 식사로는 부족함이 없는 메뉴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성게미역국을 주문하였는데 알도 싱싱하고 미역과 식감이 잘 어우러져 부담감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가게를 나서 차로 조금만 더 이동하시면 에메랄드빛이 이쁜 협재해수욕장의 절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만끽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협재해수욕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시기 전에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는 독개물항 추천해드립니다. 이어서 여행 카테고리에 협재해수욕장을 지나 관광 가볼만한 곳들 차례대로 정리해서 올려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