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7. 7. 17. 18:30

경남 함양군 *용추계곡*


한 차례 폭우가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찜통더위가 기승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가깝게 들릴 수 있는 경남 함양군에 위치한 용추계곡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아쉽게도 다녀온 날 비가 와서 풍경 사진은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물도 깨끗하고 펜션 바로 근처에서 쉽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및 친구 단위로 피서를 계획 중이시라면 강력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인원은 성인남자 6명에서 1박 2일을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진 보여드리면서 간략하게 설명 추가적으로 해드리겠습니다.

 

 

 

떠나기전 설레는 마음을 안고 다같이 마트에가서 장을 본 내역입니다. 1박 하기에는 다소 많은 양일 수도 있지만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장을 봤습니다.

 

 

그 결과 이렇게 긴 영수증을 받게 됩니다^^;

 

 

 

남대구 IC를 지나 1시간 가량 가고나니 용추계곡에 들어서게 됩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여행 당일 비가 조금 내려서 흐린 모습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비도 그치고 햇빛 없이 정말 딱 놀기 좋았습니다.

 

 

하룻동안 머물 경남 함양군에 위치한 화이트하우스펜션의 모습입니다. 화려하고 최신 시설은 아니짐나 하루정도 머물고 가기에는 군더더기 없이 좋았습니다. 다소 아쉬웠던 점은 수압이 다소 약해서 불편한점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냉장고 가득 장봐온 물건들을 채워두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제일 먼저 골뱅이소면 무침입니다. 각종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골뱅이와 같이 양념장을 뿌려 소면과 같이 무쳐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사진이 다소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지만 맛도 영양도 일품인 닭백숙입니다. 생닭을 손질해서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닭백숙 모음 재료를 넣고 같이 오랜 시간 푹 고와주면 완성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마늘과 대파, 양파 등은 따로 구매하셔서 넣어주신다면 더 깊은 맛을 느끼 실 수 있을겁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바베큐 파티입니다! 지금 다시 생각해도 군침이 도네요.. 보시는 바와 같이 음식도 다양하게 준비해서 각종 술과 원없이 즐겼습니다. 지금 글을 적으면서 아쉬운 부분은 계곡과 주변 풍경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마음이 쓰라립니다.. 백숙을 먹고 다들 정신 없이 물놀이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날 날이 밝고 나오면서 봤는데 계곡물도 많이 깨끗하고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물이 얕은 곳도 잘 나눠져 있습니다. 참고로 물이 깊은 곳은 아주 깊으니 반드시 구명조끼나 튜브를 착용하시고 물놀이를 하시는걸 강조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다들 좋은 사람과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는 여름 피서지로 경남 함양군 용추계곡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