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3. 24. 01:00

대구수목원 맛집-샤브샤브 전문

*샤브향*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달서구 대곡동에 위치한 샤브향 대구수목원점입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샤브향을 몇번 방문해보셨을 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평소 고기를 드실 때 채소와 같이 먹기 힘드신 분들이거나 매번 구워먹는 구이류가 질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권해드리고 싶은 메뉴 입니다. 대구 뿐만이 아니라 전국으로 체인점도 많기 때문에 자신과 가까운 매장을 찾으셔서 방문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방문한 샤브향 수목원점의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 다시 기재해놓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길을 가다 흔히 보실 수 있는 샤브향 외관의 모습과 똑같습니다. 수목원점은 생각보다 내부가 많이 넓고 룸 시설도 구비해놓았으며 미리 예약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샤브향에는 점심특선메뉴가 따로 있는데 평일에만 적용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소고기샤브가 1인 9,900원이며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은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과 월남쌈, 소고기샤브 사진들입니다. 육수에 채소를 넣어두고 샤브샤브를 드시기 전에 미리 월남쌈을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채소는 몇가지 메뉴를 제외하고 추가적으로 리필이 가능하니 양껏 드셔도 좋습니다.



맑은 육수에 채소와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과 고기를 곁들여서 월남쌈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많은 샤브샤브 가게를 방문해봤지만 샤브향은 정말 실망시키지 않는 맛집입니다. 어느 가게와 비교해도 빠지는게 없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맛집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드시고 나시면 추가적으로 쌀국수와 죽까지 제공 됩니다. 보통 나중에 샤브 육수에 칼국수를 많이 드시는데 여기서는 쌀국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진한 육수에 면을 충분히 익혀드시면 또다른 별미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칠리소스를 달라고 하셔서 면에 살짝 비벼드셔도 좋습니다. 여기까지 드시면 아마 배가 상당히 부르실겁니다. 하지만 샤브향에서 꼭 맛보셔야 되는 메뉴 중 하나가 죽이라 생각합니다. 육수를 조금 남기셔서 단호박과 갖은채소로 어우러진 밥을 넣으셔서 충분히 저으신 후 마지막에 계란노른자를 부으셔서 조금 졸여주시면 됩니다. 직원분에게 요청하셔도 조리해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완성된 죽의 맛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해지는 맛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여기까지가 대구 수목원점에서 제공되는 9,900원 점심특선이었습니다. 가게 입구에 커피와 핫초코, 매실차 등 음료까지 제공 되니 후식으로 충분히 즐기시고 가셔되 될 거 같습니다. 데이트코스, 외식, 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하시기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