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2017. 1. 15. 12:25

*숙취해소* 포도즙 강력추천


이제 막 스무살이 된 분들부터 직장인이신 남녀노소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숙취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저 또한 평소 술자리와 잦은 회식으로 늘 숙취로 고생하는 흔한 20대 남성입니다. 수 많은 시간을 숙취로 고생해오면서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그 고통을 덜어드리고자 한자 적어봅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건강식품은 바로 포도즙입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동네에서 흔히 보실 수 있는 건강원을 방문하신다면 포도즙은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버지 지인분의 소개로 포도즙을 주문해서 매일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 하나하나 먹기 쉽게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수량은 모르겠지만 충분히 오랜시간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양입니다. 저는 저렇게 해서 총 3박스를 수령했습니다.



보통 가위로 끝부분을 살짝 잘라 쪽쪽 빨아먹지만 여러분들께 내용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잘 비치는 잔에 옮겨 담아보았습니다. 이전에 제가 먹었던 포도즙에서는 씨앗이 제대로 갈리지 않아서 찌꺼기가 있었던 경우도 있었지만, 요즘 나오는 즙에서는 그런 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빛깔도 곱고 맛 또한 시중에 판매되는 포도쥬스보다 훨씬 진하고 달콤하고 맛이 좋으며 단언컨데 건강에도 더 좋을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상자에서 우연히 발견한 내용인데 도움이 되실까 하고 첨부해서 올려드립니다. 피를 깨끗하게 해주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로회복에 탁월하다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아마 저 또한 숙취해소에 큰 도움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미 및 여드름 억제에도 좋다고 하니 피부미용에 관심 많으신 여성분들에게도 좋을듯 하구요. 아토피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포도주는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즐겨 마셔왔던 음식이라고 합니다. 보라색의 켐벨이라는 성분에 각종 성인병과 충치예방 그리고 피로회복에도 좋아서 거의 만병통치약처럼 여거진 건강 음식이라고 합니다.  저희 나라에서는 조선 후기에 포도가 길러지면서 이제 100년 정도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신체에 여러가지로 좋은 작용을 해주고 있는데 다들 참고하셔서 좋은 효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포도즙이 좋다고 하지만 주의 섭취 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당뇨를 앓으시거나 갑자기 혈당이 높아지면 안되는 분들이라면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포도즙이 단당류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니 혈당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다른 내용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햄인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