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17. 8. 7. 18:30

속초 맛집 - 대게 전문

*비치대게직판장*

 

 

강원도 속초에 있는 유명한 대게 맛집인

 

비치대게직판장을 다녀 왔습니다! ㅎㅎ

 

속초에 많은 대게 집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비치대게직판장을 선택하게 되었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직판장 답게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등 많은 종류가 있고

 

수조 가득 싱싱한 상태를 직접 두 눈으로 보실 수 있어요 ㅋㅋ

 

가격은 Kg당 시세로 받기 때문에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한 대게가 찌는 동안 가게로 들어가셔서

 

다양한 밑반찬을 먼저 맛 보시면 되는데요

 

확실히 바다 근처라 해산물도 다양하고 싱싱했어요 ㅋㅋ

 

 

 

 

 

 

 

비치대게직판장이 좋은 이유 중에 하나가!

 

위에 보시는 셀프 코너가 있기 때문이죠 ㅋㅋㅋ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니 맘꺼 즐기세요 ^^

 

 





 

 

기다림 끝에 드디어!!!! ㅋㅋㅋㅋㅋ

 

주문한 대게가 나왔네요

 

대게 손질을 잘 못하시더라도 먹기 좋게 손질해서 주니

 

걱정 없이 살만 발라서 잘 드시면 됩니다 ^^

 

 

 

 

 

 

 

대게를 먹었으니 당연히 게장에 밥을 비벼먹어야겠죠? ㅋㅋ

 

게뚜껑 볶음밥을 주문하면 보시다시피 맛있게 비벼줍니다!

 

추가적으로 게 라면!! 확실히 게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일반 라면하고는 비교도 안되는 맛입니다 ㅋㅋ 강추!! 할게요

 

 

 

 

 

비치대게직판장에서 많이 떨어지지 않은 곳에

 

영금정이라는 경치 좋은 곳이 있는데

 

비치대게직판장을 들리신다면 한번 가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posted by 햄인찡
: